코웨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A/S 신청 방법
코웨이의 제품을 사용하고 계신가요? 코웨이 제품 사용 중 고장 혹은 이사로 인한 이전 신청을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로 상담을 진행하게 됩니다. 이번 글에서는 코웨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센터 연결하실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.
⬇️⬇️⬇️
📌필요한 정보는 아래를 통해 ✅바로 알아보세요!
코웨이 고객센터 연결 방법
✅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센터 연결 가능
코웨이 고객센터는 전화부터 챗봇까지 다양한 방법으로 연결하실 수 있습니다. 코웨이 홈페이지를 접속하시면 1:1 문의, 상담 챗봇, 상담사 채팅을 통해 고객센터 연결이 가능합니다. 또한 코웨이의 대표번호인 1588-5200으로 연결하시면 상담원과 전화통화를 통한 상담을 하실 수 있습니다.
간단한 상담은 상담 챗봇이나 홈페이지 내의 자주 묻는 질문 페이지를 통해 미리 확인하시면 상담을 원활하게 하실 수 있습니다.
인터넷을 통한 상담을 할 수 없는 경우 1588-5200 전화를 통해 전화상담을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.
코웨이 전화상담 예약하기
인터넷을 통한 상담을 할 수 없는 경우 1588-5200 전화를 통해 전화상담을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. 코웨이에서는 긴급상담의 경우 365일 24시간 운영하고 있으며, 일반 상담은 평일 오전 9시 ~ 오후 6시까지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. 전화 상담은 상담 예약을 통해 원하는 시간에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전화 상담 예약을 통해 대기 없이 편하게 상담 진행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.
코웨이 고객센터 A/S 및 이전신청 방법
코웨이는 정수기부터 비데, 청정기 등 다양한 제품군이 있습니다. 제품의 A/S나 이전 신청을 원하실 경우 홈페이지를 통해 쉽고 빠르게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 홈페이지 A/S 및 이전신청 페이지는 아래 링크를 통해 바로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.
제품 고장으로 인한 불편사항 접수와 이사할 때 해체부터 설치까지 쉽게 신청하고 빠르게 처리하실 수 있습니다.
빠른 A/S 및 이전 신청을 위해 아래 링크를 통해 접속하세요.
코웨이 제품 무상수리 보증 기간
✅ 제품 종류에 따른 무상수리 기간
코웨이 제품은 제품 종류에 따라 무상수리 기간이 다릅니다. 보증 기간 내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고장이나 결함은 무상 수리 대상입니다.
품목 | 보증기간 | 부품 보유 기간 |
전자레인지 | 1년 | 5년 |
공기청정기, 의류 청정기, 침대, 연수기, LES 셀마스트, 비데 | 6년 | 5년 |
안마의자, 족욕기, 정수기, 가습기, 제습기 | 7년 | 5년 |
품질보증 기간이 남아있더라도 고객의 과실로 인한 고장은 유상수리 대상이니 참고해 주세요.
자주 묻는 질문
AS 접수 시 필요한 서류는 무엇인가요? AS 접수를 위해서는 보증서 또는 구매 영수증이 필요합니다. 특히 해외 및 병행 수입 제품의 경우 구매 내역서가 필요합니다.
수선 소요 시간은 얼마나 되나요? 매장 접수 후 수선처 입고까지 약 7일, 수선 진행은 약 2-3주가 소요됩니다. 택배 접수의 경우, 수선 가능 여부 확인 후 안내드립니다.
AS 비용은 어떻게 결정되나요? AS 비용은 제품의 브랜드, 소재, 사이즈 및 수선 방법에 따라 달라집니다. 실물 확인 후 정확한 비용이 안내됩니다.
맺음말
코웨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센터 연결하는 방법을 안내해 드렸습니다. A/S나 이전 신청이 필요할 경우, 고객센터를 통해 쉽고 빠르게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 제품 사용 중 불편함이 발생할 때, 신속한 해결을 통해 편리한 사용을 이어가시기 바랍니다.
댓글